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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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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움으로 문을 열다







배움으로 문을 열며 백 년의 손님을 맞이합니다

장사에 있어 영원한 옳음은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옳고 그름, 배움의 깊이를 더해야 백년의 손님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몇 시간의 장사보다 몇 시간의 배움이 더 중요합니다. 매년 배움이 있는 가치있는 하루를 다양하게 준비합니다.

가맹교육 시스템 및
점주교육 시스템

  • 본사 집체 교육

    1주차

    준비된 한촌인, 성공하는 한촌인, 변함없는 맛의 한촌인, 끌리는 한촌서비스인, 위생적인 한촌인, 합리적인
    경영인 등의 6가지 테마를 통해 한촌의 경영철학을 이해하고 한촌 가맹점주로서 역할 및 준수 사항을 익혀
    '초심'을 잃지 않는 점주로서 책임할 수 있도록 진행

  • 매장 체험 교육

    2주차-조리부 집중 훈련

    주방 기기의 이해 및 6대 중점 관리 업무 등 10가지 주제로 구성된 동영상을 온라인 교육실을 통해 습득

    3~4주차 - 영업부 집중 훈련

    한촌 서비스 기준인 B.S.P 이해 및 훈련을 통하여 접점에서의 고객 응대 스킬 향상

    5주차-운영관리

    재고관리, 교육관리, 발주, 손익관리 등 매장 운영 관련한 사항 이수

  • 가맹점주 정기 교육

    매월 정기 교육

    '안목'이라는 키워드로 매장내 책임자로써 안목을 키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명사특강 4회, 전문가 특강 3회,
    메뉴개선 1회, 문화 체험 2회, conference 1회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







헤아릴 수 없는
가치의 차이

몇 시간의 장사보다 몇 시간의 배움이 더 중요합니다.
매년 배움이 있는 가치있는 하루를 다양하게 준비합니다.

점주교육

2019년 2018년 2017년 2016년 2015년 2014년 2013년
1월 신년 워크샵 신년 워크샵 신년 워크샵 신년 워크샵 신년 워크샵 신년 워크샵 신년 워크샵
2월 명사특강(김광석 교수) 2018년 노무특강 CRM전략(류승범대표) 한촌 메뉴교육 연구소 명사특강 (한국 외식정보 박형희 대표)
불황에 대처하는 외식인의 자세
전문가 과정
외식인이 알아야 할 세무
명사특강(박형희)
3월 운영 실무 명사특강(조비룡 교수)
백세튼튼 건강관리
명사특강(김유진 작가)
장사의 신
명사특강(김난도 교수)
트렌드 코리아 2016
전문가 과정(노무법인 에이치 정현주 대표)
사례로 푸는 노무분쟁 예방과 대처
명사특강(김형철 교수)
이솝우화를 통한 서비스 리더십
명사특강(서거원)
4월 미스터리 쇼퍼 대표이사 특강
장사의 비법/미스터리 쇼퍼
서비스 실무 전문가 과정
서비스에 대하여
전문가 과정(남선우 강사)
서비스, 기본에 충실하자
전문가 과정
서비스에 대하여(권혜주 강사)
명사특강(박경철)
5월 명사특강(최재붕 교수) 명사특강(유인경) 명사특강(혜민스님)
이해하고 노력하기
명사특강(김창옥 교수) 명사특강(김세진 강사) 힘든 세상을
힘낼 세상으로 바꾸는 로봇다리 세진이
명사특강(박용후 대표)
관점을 디자인 하라
문화 체험-뮤지컬 관람
6월 현장탐방
이연FnC오송스마트팩토리
현장 탐방
동해안 기차여행
외식업 현장탐방
코엑스/스타필드/제2롯데월드
전문가 과정
위생에 대하여
메르스로 인한 취소 명소탐방(강우현 대표)
남이섬 투어
"대박집을 찾아서"
7월 휴강 휴강 휴강 휴강 휴강 휴강 휴강
8월 명사특강(주영하 교수) 명사특강(강신주) 명사특강(이민규 교수)
1%의 차이
명사특강(이량주 대표)
맛있어 보이는 것들의 비밀
명사특강(이량주 대표)
맛있어 보이는 것들의 비밀
명사특강(김창옥 교수)
서비스리더의 유쾌한 소통의 법칙
전문가 과정
한촌 품질지키기 과정
9월 점주 컨퍼런스(방콕) 명사특강(김경일) 휴강 휴강 - 점주 컨퍼런스(상해) 점주 컨퍼런스
10월 명사특강(조영태 교수) 점주 컨퍼런스 점주 컨퍼런스 점주 컨퍼런스(남도 맛기행) 점주 컨퍼런스(오사카) 명사특강(서희태 음악감독)
클래식 음악을 즐기는 법
전문가 과정
코칭스킬 과정
11월 Best Practice Best Practice Best Practice 명사특강(택시대학 정태성 총장) 명사특강(택시대학 정태성 총장) Best Practice Best Practice
12월 휴강 휴강 휴강 문화체험 문화체험 문화체험 문화 체험-뮤지컬 관람








최고의 고객인 '점주'의 성장이
곧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장입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기본적으로 본사와 점주님들의 상생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본사도 최고의 고객인 ‘점주’의 성장이 곧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장이라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점주 모두가 우리의 얼굴인 점을 잊지 말고, 스스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뒷받침이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 소통을 통하여 서로의 신뢰가 쌓이고, 교육과정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점주도 경영에 참여하고, 서로에게 윈윈 하는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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