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FAQ

고객센터

FAQ

한촌의 궁금한 사항이 있으세요?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 회원가입시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한촌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바코드 생성” 을 통해 한촌 멤버십에 가입 할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및 무료 시식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한촌설렁탕은 24시간 영업을 기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분들께서 언제라도 고객님과 가장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면 1년내 24시간 한결같은 한촌설렁탕의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정보 보기

  • 예약도 가능한가요?

    물론 가능합니다. 방문 하시고자 하는 매장에 미리 전화로 문의하여 주세요. 각 매장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매장 안내 에서 확인 가능하며 단체예약도 가능합니다.

  • 한촌설렁탕의 모든 제품은 포장가능한가요?

    한촌설렁탕의 모든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분들께서 편안하게 맛 보실 수 있도록 한촌의 전 매장에서 포장판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포장된 모든 제품은 김치, 깍두기와 함께 제공되며 철저한 위생관리와 품질관리로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것과 동일한 맛과 만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한촌에서 일하고 싶은데, 채용공고는 언제하나요?

    한촌에서는 끊임없는 열정을 가진 인재의 수시채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한촌 > 인재채용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맹 문의

한촌설렁탕과 함께 성공
할 점주님을 모십니다.

점주님 공간

한촌설렁탕 점주님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케이터링(출장연회) 문의

한촌설렁탕이 고객님을
직접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