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주)이연에프엔씨

한촌설렁탕

(주)이연에프엔씨

고객을 위한 최고의 가치와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MISSION
  • 고객과의 약속
  • ㈜이연에프엔씨
  • 한촌 BI

한촌의 경영방침

가장 맛있는 설렁탕을 한 그릇을 위해, 한촌은 3가지 철학을 지킵니다.

행복을 담은 미소, 정성을 담은 손길

1982년부터 부천에서 설렁탕 전문매장을 시작으로 지금의 이연 FNC가 있기까지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한 '정직한 맛' 때문입니다.

특히, 설렁탕의 세계화, 고급화를 위하여 충북 음성에 식품공장을 건립하였습니다.

HACCP을 기준한 시설설비로 식품안전이 보장된 식품공장에서는 맛있는 설렁탕의 대중화, 세계화를 위하여 31년간의 실전경험과 합리적인 경영system을 바탕으로 사골과 육류의 다 년간의 연구 끝에 이연 고유의 최첨단 설비를 개발하였으며 최고의 정직한 맛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심볼마크

"한촌(韓忖)" 이라는 이름에는 누구나 편한 마음으로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밥집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으며,
한촌의 대표 로고인 "도깨비"는 언제나 즐거움을 주는 친구이자 따뜻한 이웃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신으로서의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한촌로고

한촌의 대내외 Communication에 있어서 심볼마크는 이미지를 대표하는
B.I(Brand Identity)의 핵심요소이다. 때문에 Logo의 형태나 비례는 어떠한 경우에도 정확하게 표현되어야하며 규정된 형태와 비례, 색상은 임의로 변경될 수 없다.
따라서 형태나 크기, 비례 등의 왜곡된 표현으로 인해 한촌의 일관된 이미지 형성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촌로고

그리드 시스템

그리드 시스템은 워드마크의 일관된 이미지 유지를 위한 작도 기준이다.
워드마크는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반드시 본 매뉴얼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단, 대형크기 또는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사항에 제시된 그리드 시스템에 준하여 제작되어야 한다.

그리드 시스템

슬로건

슬로건은 두가지 형식으로 A type은 로고와 같이 쓰는 상황에서 B type은 독자적으로 쓰여지는 상황에서 쓸 수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정열 및 레이아웃은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변화가 가능하다.

슬로건

컬러시스템

전용색상 및 컬러시스템은 한촌의 통합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요소이다.
심볼마크는 사용시 컬러의 변형을 막기 위하여 반드시 본 매뉴얼에 수록된 원고의 컬러를 사용하여야 하며,
컬러시스템 활용시 아래 예시된 규정에 의하여 제작되어야 한다.

컬러시스템

가맹 문의

한촌설렁탕과 함께 성공
할 점주님을 모십니다.

점주님 공간

한촌설렁탕 점주님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케이터링(출장연회) 문의

한촌설렁탕이 고객님을
직접 찾아갑니다.